• 강사홈
  • 강좌정보

[문풀][기초진단고사] 2020 대비 합격 첫걸음, 소방관계법규(공채)_김동준

김동준
강좌
0원
총 주문금액
0

선생님 소개

김동준
출제위원 경험, 유일한 소방 박사! 적중의 기준이 되다
약력

전국 최초 소방학사/석사/박사

국민안전처 평가위원

중앙소방학교 외래교수

KBS화재,재난 자문위원

前) 윌비스 공무원학원 소방과목 전입

現) 소방단기 소방학개론/소방관계법규 교수

강좌정보

강좌 정보
과목 소방관계법규 강좌유형 인강
학습단계 입문 강좌현황 완강
강좌 구성 총 1강 수업료
0원
수강기간 10일

이런분들께 도움이 됩니다.

◆소방에 첫발을 딛는 소시생

◆혼자 공부를 시작하려니 어디서, 무엇부터 해야할지 막막한 소시생

◆지금 내 수준에 맞는 커리큘럼을 교수님께 추천받고 싶은 소시생

강좌를 더욱 자세히 소개할게요.

강좌의 특징

갓동준 교수님께 1:1 커리큘럼 추천을 받는듯한 느낌~

소방단기가 온라인 강의의 한계를 넘어보고자 준비한 컨텐츠입니다.

본격적인 공부에 앞서 기초진단고사 수강하시어 스스로의 수준을 파악하고

적절한 커리큘럼을 추천받을 수 있는 '기초진단고사' 수강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진단고사 PDF제공]

 

점수대별 커리큘럼 안내 (20문제 총 100점)

 

초보 60점 이하 :

소방과목에서 기본으로 다루어 지고 있는 기본개념 및 이론이 숙지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다시 기본이론 강의를 보시면서 소방학개론 및 법규의 전체적인 흐름과 각 단원별 주요 키워드에 대한 학습, 개념정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소방학개론 및 법규과목은 사용되는 용어와 개념들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용어가 아니기 때문에 처음 공부하실 때 상당히 어렵다고 생각하시고 겁을 먹고, 기출위주의 학습만 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인 이론이 탄탄하게 잡혀있어야 현재 요동치고 있는 소방시험 난이도에서 피해를 보지 않을 수 있고, 좋은 점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커리큘럼대로 충분히 따라 오시면 좋은 점수를 받으실 수 있으니, 낮은 점수를 받으셨더라도 너무 걱정 마시고, 믿고 끝까지 따라 오시기 바랍니다.

 

중수 60~70점 대 : 기본이론에 대한 숙지가 어느 정도 되어 계십니다.

진단고사에서 틀린 문제부분과 기본서 앞쪽에 목차를 보시면서, 학습이 부족한 부분들만 다시 한번 강의와 교재를 통해 개념을 확인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복습이 충분히 되지 않은 상태였던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다시 보시면서 기본이론을 확인하시면 좋으실 것으로 판단됩니다.

 

고수 80점 이상 : 소방과목에 대한 기본이론 학습이 잘되어 계신 상태입니다.

 7-8월 기본강좌에 포함되어있는 연습문제들을 가지고 본인의 기본이론습득 상태를 다시 한번 확인해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이후 다음 커리큘럼인 심화커리큘럼에서 이론 정리 및 암기에 초점을 맞추어 학습하시면 되시겠습니다.

 

김동준교수님 커리큘럼 영상 :

https://sobang.conects.com/promotion/event/2018/curri_guide

(페이지 하단 소방과목 커리큘럼 가이드 영상 시청)

 

강좌 리스트 :

<기초특강>

[생기초] 소방관계법규 법률 기초 용어 강의_김동준(7월)

 

<기본이론과정>

2020 김동준의 출제자의 눈, [소방관계법규] 기본완성(2019.7-8월)

 

<심화과정>

2020 김동준 소방관계법규 심화과정(2019.9-10월, 예정)

 

<기출과정>

2020 김동준 소방관계법규 기출과정(2019.11-12월, 예정)

 

<문풀과정>

2020 김동준 소방관계법규 단원별(진도별) 문제풀이과정(2020.1-2월, 예정)

 

<모의고사>

2020 김동준 소방관계법규 동형모의고사 문제풀이과정(2020.3월, 예정)

 

김동준교수님 코멘트

소방학개론 합격+빈칸노트가 출간되었습니다. 합격노트는 개념정리가 부족하신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핵심위주로 보기 편하게 정리하였고, 빈칸노트의 경우 개념을 다시 한번 확인 하고 암기에 도움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공부에 적극 활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누구나 아는 이름 갓동준

*네이버 트렌드 압도적 1위!

**소방학 교재판매 1위

***소방법규 교재판매 1위

 

[합격자가 말하는 갓동준]

결국 승리자는 김동준 선생님 제자들이었습니다. 김동준 선생님 커리큘럼을 따라간다면 절대 손해 보는 일은 없으실 것입니다. 즐겁게 공부할 수 있고, 적중률 또한 높으시다는 점이 그 이유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2018합격자 송O현

 

김동준 교수님은 꼭 외워야 할 암기사항을 두문자로 만들어 쉽게 외울 수 있게 했고, 강의가 재미있어서 자칫 딱딱하게만 느껴질 수 있는 소방학을 가장 재미있게 공부했던 것 같습니다. 시험이 많이 어려웠지만 김동준 교수님을 통해 어렵게 시험을 준비한 덕분에 합격권 점수를 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2018합격자 정O호

 

*2016년도 1월~2018년도 7월까지 월간 네이버 트렌드 경쟁3사 소방학강사 대비 1위

**[2019 김동준 소방학개론(전2권)] 2019년 3월 소방직 월별 베스트, 소방학개론 기본서 중 판매량 1위

***[2019 김동준 소방관계법규Ⅱ]  2019년 3월 소방직 월별 베스트, 소방관계법규 기본서 중 판매량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