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사홈
  • 강좌정보
결제하기
강좌
105,000원
총 주문금액
0

선생님 소개

이태종
적중으로 검증된 국어 전문가
약력

원리는 하나, 17년 강의 경험!

하나의 통합된 원리로 국어가 완성됩니다.

강좌정보

강좌 정보
강좌유형 인강 학습단계 심화
강좌현황 실시간 업데이트 강좌 구성 총 19강
수업료
105,000원
수강기간 18일

강의 목차 (19)

이런분들께 도움이 됩니다.

○ 2020 공무원 시험에서 국어 고득점을 원하는 수험생

○ 기본 이론 내용을 바탕으로 심화된 문법 이론을 학습하고자 하는 수험생

○ 문법의 기본 원리를 이해하고 문법 체계를 효율적으로 정리하고자 하는 수험생

○ 문법 이론 내용을 알아도 문제를 풀면 항상 틀리는 수험생

강좌를 더욱 자세히 소개할게요.

강좌의 특징

[심화] 2020 대비 문법 다~ 잡는 문법노트 강의_이태종

* 사용 교재 : 2020 태종국어 문법노트-탭노트

 

1. 문법의 핵심 개념을 압축한 강의로 심화된 문법 이론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이해 중심의 강의로 문법의 기초를 다지고, 개념 관련 예시와 예문을 함께 실어서 핵심 이론에 대한 이해도를 빠르게 높일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2. 문법의 기초 개념을 다시 한 번 체계적으로 정리해 드립니다.

문법은 법입니다. 법이란 일정한 체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 기본적인 틀을 이해한다면 문법을 보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습니다.

 

3. 영역에 따른 출제 유형별 기출 문제를 풀면서 이론을 문제로 적용하는 방법을 제안해 드립니다.

모든 문제에는 출제 유형과 내용에 따라 정답을 빠르게 찾을 수 있는 효율적인 접근 방법이 있습니다. 평소에 내용은 알아도 문제를 자주 틀렸다면, 이 강의를 통해 문법 영역에 따른 기출 문제를 풀어 보면서 이론을 문제에 어떻게 적용하고 어떤 방법으로 정답을 찾을 수 있는지에 대한 방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강좌를 완강하면!!]

- 자세한 설명으로 어렵고 헷갈리던 개념들이 명확히 정리가 됩니다.

- 공무원 국어 출제경향과 핵심포인트 분석을 통해 국어시험의 출제원리를 알게 됩니다.

- 원리에 대한 완벽한 이해로 국어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사라지고 자신감을 얻게 됩니다.

- 이론을 적용한 기출문제 풀이로 이론을 문제에 적용하고, 효과적인 문풀 방법을 체득합니다.

 

태종국어의 강의는 수강생들의 수험 후기가 증명합니다.  
"공부할 양을 줄여주시고 단원별 포인트를 집어주셔서 어디에  강약을 주어야 할지 짧은 시간안에 파악할 수 있었어요. 또 제가 암기에 약한데 문제 풀이시 연상으로 표준어 암기하는 것을 가르켜 주시는데 저는 이게 쏙쏙 암기가 되었어요."   -수강생 김OO-

"달달달 외우는 방법은 한계가 있다는 태종쌤의 말이 맞다고 생각해서 되도록 태종쌤이 푸는 그 방법자체를
계속 혼자 적용해서 문제를 풀도록 노력했습니다. 시험장에서도 이렇게 풀어서 좋은 결과를 얻은 거 같습니다!"  - 수강생 정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