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사홈
  • 강좌정보

[기본+심화] 2022 한공비 구문 【단어는 아는데 해석이 안 된다면】_이충권

이충권
결제하기
강좌
249,000원
총 주문금액
0

선생님 소개

이충권
과락에서 합격까지! 합격자들로 검증된
약력

現 공단기 영어 영역 강사

現 제우스 에듀 강사

現 제우스 에듀 대표이사

前 박문각 고시 영어영역 대표강사

前 메가스터디 영어영역 대표강사

前 비상에듀 영어영역 대표강사

前 비타에듀 영어영역 대표강사

강좌정보

강좌 정보
과목 영어 강좌유형 인강
학습단계 기본+심화 강좌현황 완강
자료 교재 별매 강좌 구성 총 50강
수업료
249,000원
수강기간 60일

강의 목차 (50)

이런분들께 도움이 됩니다.

TYPE 1 ▶ 영어 문장을 보면 어떻게 접근해야하는지 전혀 모르는 수험생

TYPE 2 ▶ 긴 문장이 나오면 해석이 중간에 끊기고, 앞에 있는 내용을 까먹어서 처음부터 다시 읽는 수험생

TYPE 3 ▶ 단어를 끼워 맞추고 느낌으로 해석해서 정확한 해석법을 배우고 싶은 수험생

TYPE 4 ▶ 낯선 용어 등으로 어렵게 풀이되어 있는 책들에 질려 영어 그 자체의 우리말 해석법을 알고 싶은 수험생

강좌를 더욱 자세히 소개할게요.

강좌내용

5/25(화)에 개강 후, 7월 초에 종강하는 2022년 대비 기본+심화 구문 강좌입니다.

 

앞으로갔다 뒤로갔다 정신없는 해석? NO!

문장 구조이해로 해석의 정확도를, 후치수식과 직독직해로 해석의 속도를 높히는 구문을 배우세요.

 

■ 이충권 만의 전매특허, 후치수식으로 모든 것이 해결됩니다.

- 문장의 중심이 되는 주어와 동사를 찾으면 문장 해석이 해결됩니다.

- "~하는"이라는 뜻의 명사를 수식하는 여러가지 용법을 12가지 후치수식으로 한 번에 정리했습니다.

- 후치수식으로 구문과 어법을 동시에 해결하는 효율성 높은 강좌입니다.

 

■ 길고 복잡한 문장을 한눈에 파악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 영어의 구조는 의외로 간단합니다. 구조만 파악하면 길고 복잡한 문장도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 하나의 구문을 가지고 다양한 예문 적용, 어떠한 변형 문장에서도 적용이 가능합니다.

- 무조건적인 암기보다는 지문 논리구조 이해와 분석으로 더 효율적인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 구문을 제대로 알면 독해의 정확도와 속도가 향상됩니다.

- 문장의 구조를 예측하여 글을 읽을 수 있어, 문장 해석속도가 향상됩니다.

- 문장을 뒤에서부터 해석하지 않고 직독직해로 앞에서부터 한번에 해석하도록 도와줍니다.

- 단어 몇개를 가지고 감으로 해석하는 것이 아닌 정확한 해석법을 배웁니다.

 

#한공비 구문 + 한공비 어법 + 한공비 독해는 함께 수강하면 시너지 효과를 보장합니다!

 

< 최종합격생들이 말합니다. “감으로 하던 해석이 정확하게 됩니다!” >

“아는 단어 한두 개 가지고 감으로 해석하던 때가 있었고, 해석이 아니라 영어로 문장을 읽으면서 “왜 해석이 안 되는 것일까”하며 자책하던 순간이 있었습니다. 저는 아직도 문법적인 용어들을 정확하게 모릅니다. 하지만 문제를 풀 수 있고, 정확하게 해석할 수 있습니다. 단어들을 가지고 짜깁기하며 감으로 해석하시는 분들이 이충권 교수님의 수업을 들으면 굉장히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2020 국가직 최종합격자 이준*

 

“to 부정사를 수업할 때 이전 방식은 to 부정사는 명사적, 형용사적, 부사적 용법 등이 있으며... 이렇게 배웠던 것을 이충권선생님은 to 동사는 “것”이라고 읽어라 이렇게 해석 위주로 쉬운 용어를 사용해 설명해주었습니다.”

2020 소방직 최종합격자 오정*

 

“알려주신대로 적용만 하면 문장이 읽히는 마법을 경험하게 됩니다. 학생들이 종종 하는 말중에, "문법은 좀 알겠는데 해석을 못하겠어." 또는 "영어 해석은 하겠는데 문법에서 다 틀려." 이런 말이 있죠.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웃긴 말인 것 같아요.”

2020 국가직 최종합격자 정태*

 

“우연히 이충권쌤을 만나 후치수식을 알게 되었고 다른 모든 강사와 다르게 엄청나게 꼼꼼하게 해석을 해주시는 그런 수업들을 독해에 적용시켜 익숙해질 때까지 연습하다가 자연스러워지면 다음 문제로 넘어가다보니 어렸을 때 끙끙대던 저와 180도 다른 영어해석실력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2020 지방직 최종합격자 박준*

 

“영어가 약하신 분들은 제발 문제를 많이 풀기 보다는 단어와 구문을 먼저 다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단어와 구문 없이는 밑빠진 독에 물 붓기에요. 제가 3년 동안 경험했습니다”

2020 국가직 최종합격자 정창*

 

“이충권 선생님의 제자가 된 이후로는 영어를 보는 시각이 완전히 달라졌습니다. 12가지 후치수식과 한국식 해석법만 있다면 어떤 문장이건 해석할 수 있겠다 라는 자신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2020 서울시 최종합격자 최재*

 

“저 같은 경우는 구문이 가장 도움됐습니다. 구문이 항상 좋지 않았기에 고민이 많았는데 단순하고 정확한 내용덕에 정말 도움됐습니다.”

2020 해양경찰 최종합격자 박상*

 

“충권샘 강의를 듣고 정확하게 해석하는 방법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하나하나 꼼꼼히 해석을 해주셨고 바로 제가 듣고 해석을 해보니 저 또한 매끄럽게 해석이 되어 너무 기뻤습니다.”

2020 지방직 최종합격자 김아*

 

“보통 언어를 배울 때 문법만 너무 강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충권 교수님은 그 틀을 깨주시면서 해석을 쉽게 만들어 주시고 기존 감으로 해석하는 것을 확!실!히! 없애주십니다.”

2020 지방직 최종합격자 이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