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사홈
  • 강좌정보

[기본+심화] 2022 한공비 독해 【해석은 되는데 답이 안 보인다면】_이충권

이충권
결제하기
강좌
218,000원
총 주문금액
0

선생님 소개

이충권
과락에서 합격까지! 합격자들로 검증된
약력

現 공단기 영어 영역 강사

現 제우스 에듀 강사

現 제우스 에듀 대표이사

前 박문각 고시 영어영역 대표강사

前 메가스터디 영어영역 대표강사

前 비상에듀 영어영역 대표강사

前 비타에듀 영어영역 대표강사

강좌정보

강좌 정보
과목 영어 강좌유형 인강
학습단계 기본+심화 강좌현황 완강
자료 교재 별매 강좌 구성 총 29강
수업료
218,000원
수강기간 80일

강의 목차 (29)

이런분들께 도움이 됩니다.

TYPE 1 ▶ 처음부터 끝까지 다 읽고도 정확하게 답을 고르지 못하는 수험생

TYPE 2 ▶ 감으로 문제 푸는 연습만 해서 점수가 일정하게 나오지 않는 수험생

TYPE 3 ▶ 답이 나오는 핵심 지문만 읽어서 문제풀이 시간을 단축시키고 싶은 수험생

TYPE 4 ▶ 공부하는 내용 그대로를 실전에서 적용하고 싶은 모든 수험생!

강좌를 더욱 자세히 소개할게요.

강좌내용

7월 16일(금) 개강, 주 1회(금) 진행, 8주 완성 강좌

강의 종료 후 24시간 이내에 업로드 예정

- 교재: 이충권 한공비 독해 + 워크북

 

독해문제를 감으로 풀고 있나요? 지문을 다 읽고도 답을 고르지 못하나요?

공무원 영어 시험, 지문마다 접근하는 방법은 명확히 정해져 있습니다. 방법을 알면 쉽습니다.

 

■ 공무원 독해 유형별 접근으로 정확하고 빠르게 답을 찾아내는 강좌

- 독해 문제의 유형에 따라 다른 접근법을 적용해 전략적 문제풀이가 가능합니다.

- 답이 나오는 위치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문제 푸는 시간을 확연하게 단축시킵니다.

- 주제·제목과 같은 쉬운 유형부터 빈칸·위치·삽입과 같은 어려운 유형까지 한 번에 커버 가능합니다.

 

■ 감이 아닌 논리를 통해 정확하게 답을 찾아내는 강좌

- 배경지식에 의존해 답을 찍지 않습니다. 지문 자체를 활용한 해결방법을 배웁니다.

- 통념/반박, 질문/대답, 문제점/해결책 등과 같은 논리에 따른 접근법으로 답을 쉽게 찾습니다.

- 지문에 숨겨져 있는 실마리를 활용하여 정답을 빠르고 정확하게 찾아냅니다.

 

■ 문제풀이 강의가 아닌 해석 하나하나 꼼꼼하게 해주는 친절한 강좌입니다.

- 단순히 답만 찍고 넘어가는 강의가 아닙니다. 논리를 챙기고 해석법도 챙깁니다.

- 지문에서 반드시 챙겨야 할 구문과 문법 포인트도 잡아주어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 의역이 아닌 직역을 하여 한 문제를 풀더라도 여러 지문에 활용할 수 있게 훈련합니다.

 

#한공비 구문 + 한공비 어법 + 한공비 독해는 함께 수강하면 시너지 효과를 보장합니다!

 

 

최종합격생들이 말합니다. “독해 문제를 풀 때 걸리는 시간을 엄청나게 단축시켰습니다

 

“독해는 모든 문장을 안 읽고 정답의 위치를 알려줘서 시간 단축할 수 있게 가르칩니다. 통념이면 반박 구조, 첫 문장 읽고 반박 찾아 정답 찍고, 마지막문장 확인 질문? 답변. 문답법 활용하면, 질문에서 문제점을 제시했다 그럼 답변엔 해결책이고 해결책 문장이 정답. 이렇듯, 독해에는 정답이 되는 문장들이 있고, 단락의 주제에 해당문장이 있습니다. 독해할 때 시간 단축 연습시켜줍니다.”

  2019 국가직/서울시 7&9급 수석합격자 정현*

 

“이충권 교수님의 독해 풀이 수업을 듣고 나면 반드시 읽어야하는 부분, 읽으면 시간만 낭비하는 부분을 구분할 수 있습니다. 지문에 따라 다르지만 어떤 지문의 경우는 상단의 두 문장만을 읽어도 답을 추론해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풀이 방식은 특히 실전에서 굉장히 효과가 좋은데 시간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100문제를 100분에 해결해야하는 시험 방식에서 이러한 시간 절약은 굉장히 큰 메리트를 가져오며 어려운 독해 문제를 두 번 이상 읽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주어 전반적으로 고득점을 가능하게 만들어줍니다.”

  2020 국가직 최종합격자 이준*

 

“이전에는 저도 감독해를 정말 많이 했었습니다. 하지만 이충권 선생님의 후치수식을 비롯한 구문 수업을 들으면서 문장의 정확한 해석법을 익혔고, 이를 바탕으로 독해 강의나 기출, 실전 강의에서 해석법을 반탕으로 문제 속의 핵심 문장을 찾는 법과 그 핵심 문장을 바탕으로 답을 고르는 게 가능하단걸 알게 되고 독해 문제를 풀 때 걸리는 시간을 엄청나게 단축시켰습니다.”

2020 소방직 최종합격자 오정*

 

“감으로 영어 답을 찾는다 하는 분들 시험장에 가면 너무나 긴장되기 때문에 감으로 문제를 푸신다면 정말 위험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답의 근거를 찾아서 이것밖에 답이 될 수 없다라는 확신 있어야 시험에서도 고득점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충권 선생님께서 왜 이것이 답이 되는지, 또한 답의 근거를 알려주기 때문에 영어 고득점이 가능합니다.”

 2020 지방직 최종합격자 김민*

 

“진짜 저는 위에서부터 끝까지 다 읽으면서 풀었는데 교수님께서 더 효율적으로 푸는 비결(?)을 쉽게 알려주셔서 그 포인트만 읽고 답을 캐치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단어가 진짜 약한데 책에 모르는 단어들 다 정리해 주셔서 일일이 안 찾아봐도 되고 독해 풀이 해주시면서 책에 안 나와 있는 단어들도 설명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그 단어랑 비슷하거나 헷갈리는 단어들까지 다 설명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ㅎㅎ“

 2020 지방직 최종합격자 최현*

 

“실제로 한공비를 들으면서 내가 왜 여태 영어공부를 어렵게 생각했지? 라는 생각을 했어요. 결과적으로 과락에서 영어 90점 받고 합격했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2020 서울시 최종합격자 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