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사홈
  • 강좌정보

[기본+심화] 2022 한공비 영문법 【문법을 가장 쉽게 배우고 싶다면】_이충권

이충권
결제하기
강좌
218,000원
총 주문금액
0

선생님 소개

이충권
과락에서 합격까지! 합격자들로 검증된
약력

現 공단기 영어 영역 강사

現 제우스 에듀 강사

現 제우스 에듀 대표이사

前 박문각 고시 영어영역 대표강사

前 메가스터디 영어영역 대표강사

前 비상에듀 영어영역 대표강사

前 비타에듀 영어영역 대표강사

강좌정보

강좌 정보
과목 영어 강좌유형 인강
학습단계 기본+심화 강좌현황 완강
자료 교재 별매 강좌 구성 총 82강
수업료
218,000원
수강기간 80일

강의 목차 (82)

이런분들께 도움이 됩니다.

TYPE 1 ▶ 시험을 위해 영어공부를 하자니 어떻게 접근해야 할지 막막한 수험생

TYPE 2 ▶ 영어 문법에 대한 막연한 답답함과 두려움을 느껴 공부에 흥미를 잃은 수험생

TYPE 3 ▶ 문법 문제를 풀 때 어떤 것에 포인트를 맞추고 해결해야 하는지 모르는 수험생

TYPE 4 ▶ 공무원 영어 문법 20점을 가장 쉽게 확보하고 싶은 수험생 모두!

강좌를 더욱 자세히 소개할게요.

강좌내용

7월 15일(목) 개강, 주 1회(목) 진행, 8주 완성 강좌

강의 종료 후 24시간 이내에 업로드 예정

- 교재: 이충권 한공비 영문법 + 워크북

 

부정사의 명사적 용법??? 공무원 문법, 용법 외우다 시간 다 가죠?

to가 나오면 ‘~하는 것’이라고 먼저 읽어보세요! 영어에 대한 시각이 바뀝니다.


■ 어렵고 복잡한 이론 중심의 강의가 아닌 당장 해석할 수 있는 실용적인 강의!

- 어렸을 때부터 배웠던 지긋지긋한 문법 용어를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 영어의 어느 부분을 한글로 어떻게 읽는지를 알려주어 해석 속도를 향상시켜줍니다.

 

■ 문법 문제는 어려운 유형? 아니, 가장 쉬운 유형!!!

- 공무원 시험에 출제되는 문법 문제 유형은 정해져 있습니다.

- 밑줄 친 의도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10초 안에 답을 찾을 수 있도록 훈련합니다.

- 굳이 외우지 않아도 개념을 머리속에 쏙쏙 정리하여 체계화 시킬 수 있습니다.

 

■ 기초부터 심화까지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문법 개념 강좌!

- 여러 개의 강의를 수강할 필요가 없이 한공비 문법 개념강좌 하나로 끝!

- 한공비 문법강좌 하나면 기출부터 실전-모의고사까지 바로 적용이 가능합니다.

- 이충권의 Best of Best 강좌인 한공비 시리즈로 흔들리지 않는 단단한 실력 완성!

 

#한공비 구문 + 한공비 어법 + 한공비 독해는 함께 수강하면 시너지 효과를 보장합니다!

 

최종합격생들이 말합니다. “시험에서 충권쌤이 안 가르쳐준 문제는 나올리가 없습니다!”

 

“문법은 밑줄이 없는 경우는 출제자의도를 파악하기가 어려웠는데, 이충권선생님 커리를 타면 답이 보이는 마법을 느끼실 겁니다. 예를 들면, find think make를 보면 it은 꼭 써라, 형용사 자리인데 부사로 써 있는지, toV 자리인데 동사원형이 써있는지..출제의도를 한눈에 알 수 있게 가르쳐줍니다. 뿐만아니라 문법을 배우면서 구문능력도 향상되는 효과를 보실겁니다. toV는 ~하는 것.이라고 해석하면서 번역하듯이 알려줘서 모든 단어를 전부다 해석해줍니다.”

  2019 국가직/서울시 7&9급 수석합격자 정현*

 

‘to go’를 ‘가는 것’이라고 해석하는 이충권 교수님의 방식을 받아들이고 익숙해지는 순간, 지금까지 제가 경험했던 영어 학습 전반의 패러다임이 바뀌었습니다. ‘부정사’니 ‘독립 분사 구문’이니 하는 문법 용어들이 철저히 강사 편의적인 표현이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분초가 아쉬운 수험생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영어영문학에 대한 완전하고 폭넓은 이해인가요? 시험에 최적화된, 해석과 문제풀이를 위한 문법 수업을 경험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2020 서울시 최종합격자 박소*

 

“가장 좋았던 점은 문법 용어를 설명하지 않고 해석중심으로 문법을 가르쳐 주신다는 점이었습니다. 지금까지 to부정사, 동명사적 용법 너무 어려운 용어에 해석은 안되고 영어가 두려운 존재였습니다. 그러나 이충권 선생님은 to하는 앞명사, s가 v하는 앞명사 이렇게 해석 중심으로 가르쳐 주셔서 이해하기 쉬웠고 공부가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또 지금까지 배워 온 영어와는 달라서 남들은 영어공부가 어렵다고 하는데 저는 어려워도 매일매일 지치지 않고 영어 공부를 할 수 있었습니다. 해석이 되면 문법이나 독해서 훨씬 수월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2020 지방직 최종합격자 진혜*

 

“문법은 절대 이충권쌤이 알려준 것만 믿고 공부하세요 정말로 한공비부터 나온 문법이 한공비 구문, 기출, 실전, 동형에 그대로 적용됩니다. 정말 빡세게 외워두시고 그것을 반복하시면 독해보다 문법문제를 좋아하게 됩니다. 이상한 잡시험보시다 중요하지 않은 문법나와서 혼란에 빠지지 마시고 이 시험문제가 쓰레기 같다 라고 생각하고 찢어버릴 줄 아는 충권쌤에 대한 확신을 가지세요. 시험에서 충권쌤이 안 가르쳐준 문제는 나올 리가 없습니다.”

2020 지방직 최종합격자 박준*

 

“이 글을 읽고 있는 당신이 공무원 영어시험에서 문법문제를 꾸준하게 반타작하시는 분이라면 반드시 이충권 선생님의 강의를 오픈특강이라도 들으시기 바랍니다. 기존의 영어지식은 깔끔하게 손절하시구요. 최소한 문법에서 반타작하는 일은 없을 겁니다.”

  2020 국가직 최종합격자 김규*

 

“후치수식. 관계대명사를 쉽게 설명해주시는 것에도 머리를 맞은 듯이 충격적이었지만... is = (명사)이다, (형용사)하다. 를 설명해주실 때 '유레카!'를 외칠 정도로 영어를 모르는 사람이었습니다. 그런 저가 1년뒤에 시험에서 80점을 맞게 될 정도로 영어가 급상승하게 되었습니다.“

 2020 지방직 최종합격자 윤준*

 

“교수님이 설명해주시는 문제 풀이 방법이 실전에서 굉장히 효과가 좋습니다. 교수님은 문제풀이를 줄이고 기본 개념을 숙달하는 방법으로 공부방법을 조언하십니다. 다만 저는 불안한 마음에 다른 교수님의 모의고사 수업을 수강한 경험이 한 번 있는데, 그 수업에서 저는 아무런 고민 없이 풀었던 문법 문제를 대다수의 수강생들이 틀렸고 심지어 해당 교수님도 이 문법 문제는 고난도의 문제라고 꼼꼼하게 설명해주시던 경험이 있습니다. 그 때 정말 이충권 교수님의 존재가 더 크게 느껴졌습니다. 따라서 개념은 잘 정리되었지만 문제 풀이에 적용하지 못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습니다. 특히 문법 문제를 풀 때 이충권 교수님의 문제풀이 방법 및 개념 강의는 굉장히 효과적입니다.”

2020 국가직 최종합격자 이준*

 

“이충권 선생님은 어려운 문법적 용어를 최대한 자제하시고 비교언어학적으로 우리 말에 맞는 용어를 사용해서 문법이 어렵지 않았습니다. 또, 이충권 선생님을 만나기 전에는 문법 강의는 단순히 문법 문제를 맞추기 위한 수업인줄만 알았는데, 이충권 선생님을 만난 뒤로 문법은 해석과 작문을 위해서 배우는 것이었단걸 알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to 부정사를 수업할 때 이전 방식은 to 부정사는 명사적, 형용사적, 부사적 용법 등이 있으며... 이렇게 배웠던 것을 이충권 선생님은 to 동사는 것이라고 읽어라 이렇게 해석 위주로 쉬운 용어를 사용해 설명해주었습니다. 그리고 시험에 이렇게 나오니까 이거 조심해라 외워라 이렇게 나오면 틀린거다 이런 식으로 족집게처럼 강의를 해주셔서 문법 문제에 있었던 두려움이 없어졌습니다.”

  2020 소방직 최종합격자 오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