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사홈
  • 강좌정보
결제하기
강좌
200,000원
교재
[5%] 20,000원 19,000원
총 주문금액
0

선생님 소개

김용재
1문제 40초 컷, 분량은 DOWN
약력

연세대학교 경영학과

제 53회 공인회계사 수석 동차 합격

現) 공단기 회계학 대표 강사

前) 우리회계법인 회계사

前) PWC 삼일 회계법인 회계사

강좌정보

강좌 정보
과목 회계학 강좌유형 인강
학습단계 문제풀이 강좌현황 완강
자료 교재 별매 강좌 구성 총 33강
수업료
200,000원
수강기간 50일

강의 목차 (33)

이런분들께 도움이 됩니다.

-기존 교재들의 압도적인 분량으로 인해 어느 것이 중요한 것인지 파악하기 어려웠던 수험생

-재무회계, 정부회계, 원가관리회계 강의를 1번 이상 수강한 학생

-공무원 기출은 물론 유사 시험 기출까지 풀이하며, 실력을 더 탄탄하게 만들고 싶은 수험생

강좌를 더욱 자세히 소개할게요.

강좌의 특징

1분에 40초컷, 분량은 Down 점수는 Up! 코어 회계학!

 

- 2023년 공무원 시험을 대비한 새로운 패러다임! 김용재 교수님의 코어 회계학 문제풀이 패턴회계학!

- 빈출되는 문제들을 정형화시켜 패턴화한 100개의 유형 중 대표 문항들을 맛보는 강좌입니다.

- 시험에 자주 출제되었던 주요 패턴이 무엇인 지 파악하고, 패턴별 풀이법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문제풀이 강의: “기출 정복+빈출 유형 풀이법 정형화”

‘회계학은 기출이 반이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공무원 회계학에는 자주 출제되는 ‘정형화된 패턴’이 있습니다. ‘이 패턴은 이렇게 풀어야지’ 패턴별 풀이법을 미리 계획해놓지 않고서는 실전에서 제한된 시간 안에 빠르고 정확하게 문제를 풀 수 없습니다. 저는 10년간의 공무원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가장 자주 나오는 출제 유형 100개를 선정하였고, 이 100개 패턴들에 대한 풀이법을 상세히 설명할 것입니다. 그리고, 각 패턴별로 2문제씩 직접 풀면서 이 패턴들이 구체적으로 문제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보여드릴 것입니다.

여러분이 지금 어느 신분인지 잘 생각해보세요. 여러분은 ‘학자’가 아니라 ‘수험생’입니다. 기존 강의나 교재에서 다루던 모든 내용을 다 알면 물론 좋을 겁니다. 하지만 기존 교재에서 시험에 거의 나오지 않는 주제가 차지하는 비중이 비정상적으로 높습니다. 이렇게 되면 아는 건 많아지겠지만, 합격은 늦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1년 안에 합격하는 ‘공단기’가 아닌 ‘공장기’가 되는 것입니다. 제가 수험생 시절에도 중요하지 않은 내용으로 책이 가득 차 있는게 너무 싫었습니다. 제가 수험생 때 느꼈던 불만들에 대한 해답이 바로 패턴 회계학입니다. 저는 정말로 시험에 자주 나오는 내용만 가르칠 것입니다. 공무원 단기 합격, 이제는 여러분이 주인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