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사홈
  • 강좌정보

[기출] 2023 대비 PSAT 언어논리 기준굳히기2(논리퀴즈·강화약화 편 엄선 220제)_주이재

주이재
결제하기
강좌
168,000원
교재
[10%] 15,000원 13,500원
총 주문금액
0

선생님 소개

주이재
[언어논리] 절반만 읽어도 정답이 보인다!

강좌정보

강좌 정보
강좌유형 인강 학습단계 기출
강좌현황 완강 자료 교재 별매
강좌 구성 총 24강 수업료
168,000원
수강기간 90일

강의 목차 (24)

이런분들께 도움이 됩니다.

- 학습한 유형별 최적 독해법과 풀이 전략을 엄선된 고퀄리티 기출문제에 적용해보고 싶은 수험생

- 민간, 7급, 5급 기출이 익숙해져 새로운 기출문제에 기준을 적용해보고 더 많은 연습을 해보고 싶은 수험생

- 다양한 언어논리 기출문제 풀(pool) 속에서 PSAT 합격에 정말 도움이 되는 문제만을 빠짐없이 효과적으로 풀어보고 싶은 수험생

 
 

강좌를 더욱 자세히 소개할게요.

강좌의 특징

※ 2023년 2월 6일(월) 개강, 8주간 주2회 진행되는 강좌입니다.
강의 종료 후 24시간 내에 강의 영상이 업로드 됩니다.

 

‘언어논리’를 운이나 불안의 영역에 남겨두고 싶지 않은 수험생 여러분께
온전히 자신의 통제와 주도 속에서 언어논리를 이끌어가는 희열과,
고된 노력이 고득점으로 돌아오는 기쁨을 선물하겠습니다.

 

[강좌내용]

- 엄선된 문항으로 유형별 훈련 : 7급 PSAT 확실한 합격을 위해 반드시 풀어야 하는 민간, 7급, 5급, 입법고시, LEET 문제 가운데 고퀄리티 문항을 엄선하여 유형별 최적 독해법과 풀이 전략을 적용해볼 수 있습니다.

- 기준굳히기 : 유형별 최적 독해법, 풀이 전략뿐만 아니라 시간을 단축하는 사고법, 습관, 성공적인 운영 전략까지 합격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다양한 기출문제를 함께 풀어나가면서 체화해나가는 수업입니다.

 

[수강효과]

- 실전에서 어떤 낯선 문제를 주더라도 풀어낼 수 있다는 자신감과 언어논리 전반에 대한 확신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 ‘기준세우기’ 강의에서 학습한 유형별 전략적 접근법과 일관된 기준을 다양한 기출문제에 적용·체화해보며 실력 완성을 이룰 수 있습니다.

- 최신 출제경향을 모두 반영하여, 5급· 7급 PSAT에 언제든지 출제될 수 있는 응용문제와 선지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