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사홈
  • 강좌정보

New 기초 단기완성 [시작반]

차성훈
결제하기
강좌
84,000원
교재
4,000원
12,000원
총 주문금액
0

선생님 소개

차성훈

강좌정보

강좌 정보
과목 기초 일본어 강좌유형 인강
학습단계 기초 강좌현황 완강
강좌 구성 총 42강 수업료
84,000원
수강기간 60일

강의 목차 (42)

이런분들께 도움이 됩니다.

* 일본어 처음부터 제대로 배워 최단기에 목표를 달성하고자 하는 분

* 현재 학습 중이거나 이전에 학습한 적이 있지만 도무지 감을 잡지못하는 분

* 학습경험은 있지만, 새로이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지고자 하는 분

* 첫단추를 제대로 끼워 재미와 자신감을 갖고 일본어공부에 꼭 성공하고자 하는 분

강좌의 범위를 소개할게요.

* 일본어의 정확한 발음문자를 공부합니다.

* 1~2단어 또는 3~4단어의 문장부터 시작하여 비교적 긴 기본문장 말하기와 독해를 합니다. 

* 명사와 의문사, 동사, 형용사로 자유자재로 의문문을 만들고 답변합니다.

* 말끝에 붙여 말하는 이의 기분을 나타내는 「か」「ね」「よ」를 붙여 생동감 있게 표현합니다.

* 일본어의 주요 조사「て(~하고/하며/해서)」「けど(~지만)」 등의 접속조사를 자유로이 사용합니다.

* 일본어의 기본구조와 문법의 흐름을 익히고 700여개의 어휘를 습득하여 본격적인 기초완성반으로 진입할 수 있는 토대를 구축합니다.

강좌를 더욱 자세히 소개할게요.

강좌내용

* 정확한 일본어 발음과 문자 습득할 수 있는 강좌입니다.

* 명사와 의문사, 동사, 형용사를 이용하여 4가지 의문문을 자유로이 만들고 대답할 수 있게 해주는 강좌입니다.

* 1~2단어 또는 3~4단어의 문장부터 시작하여 비교적 긴 문장도 자연스럽게 말하고 독해할 수 있게 해주는 강좌입니다.

* 일본어의 기본 구조와 문법의 흐름을 익히고 700여 개의 어휘를 습득하여 본격적인 기초완성반으로 진입할 수 있는 토대를 구축할 수 있는 강좌입니다.
 

강좌의 특징

<머리에 쏙쏙 들어오는 설명과 훈련으로 최단시간에 탄탄한 기본기가 구축되는 강의>

* 단시간에 정확한 발음과 문자를 습득할 수 있는 강의입니다.

* 글자를 몰라도 간단한 원리 이해로 첫날부터 빵 터지는 왕초보회화 강의입니다.

* 이야기를 듣다보면 단어가 저절로 암기되는 연상법으로 학습초기의 부담을 확 줄여주는 강의입니다.

* 단순암기가 아닌, 스스로 문장을 만들고 독해할 수 있게 되는 체계적인 표현문법 강의입니다.

* 바른 언어학습을 위한 일본인의 발상, 뉘앙스, 문화나 사정 등 배경지식을 함께 다루는 체계적인 학습법까지 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