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사홈
  • 강좌정보
결제하기
강좌
344,000원
총 주문금액
0

선생님 소개

김유경
공무원 사회복지학 단숨에 PASS하다
약력

서울대학교 사회복지학 박사

現 공단기 사회복지학 대표강사

現 사회복지법인 자광재단 사외이사

現 사회복지전문출판 (주)생각의마을 이사

現 에쎕 사회복지사 1급 수험서 집필 및 강의 진행 (유튜브: 검색어 “에쎕”)

前 서울대, 세종대, 서울시립대, 서울사이버대, 경기대, 충남대, 전북대 등 다수 대학 강의

강좌정보

강좌 정보
과목 사회복지학 강좌유형 인강
학습단계 기본+심화 강좌현황 완강
자료 PDF 제공 강좌 구성 총 69강
수업료
344,000원
수강기간 96일

강의 목차 (69)

이런분들께 도움이 됩니다.

- 2022년 대비 보호직・사회복지직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 사회복지학 수험을 처음 시작하는 입문자들

- 기초부터 심화까지 체계적으로 이해하고, 빠른 속도로 정확하게 문제의 답을 찾 는 능력을 키우고 싶은 수험생

강좌를 더욱 자세히 소개할게요.

강좌의 특징

Q. <사회복지학 All-In-One 개념 완성>은 어떤 강좌인가요?

- 사회복지학개론 시험 대비를 위해 필수적으로 알아야할 내용을 체계적으로,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는 강좌입니다.

- 전후 내용들을 계속 연결해가면서 설명하고 이를 통해 기존 내용을 토대로 새로운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돕고, 배운 내용이 쉽게 잊혀지지 않게 학습하는 강좌입니다.

- 주기적인 OX문제풀이를 통해 자가점검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Q. <사회복지학 All-In-One 개념 완성>을 듣고나면 어떤 효과를 얻을 수 있나요?

- 다른 어떤 강의보다 빨리 이해할 수 있습니다.

- 시험 대비를 위해 진짜 중요한 핵심들을 정확히 정리할 수 있습니다.

- 빠른 속도로 정확한 답을 찾으려면 문제 지시문 보자마자 ① 문제영역을 구별 하고, ② 해당 영역의 키워드를 단번에 떠올리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수강후기

 

연이은 1위 기록 경신! 

실제 수강생이 추천하는 김유경 교수님의 합격 강의를 지금 경험해보세요.

 

1. 사회복지를 암기만으로 공부함을 안타까워하시고, 조금이라도 이해시키고 암기를 최소화 해주려는 유경쌤의 마음! 그리고 강의시간에 하시는 질문에 답 생각 안나면 좌절하기 쉬운데 당연한거라고, 계속 반복해주면 된다고 무의식으로 들어가기 전에 전의식에 있는 것들을 끄집어 내자면서 ㅋㅋㅋ 그것도 또 연관 지어서 설명해주심에 유쾌합니다^^

그리고 혼자 공부하다 보니 이해 안가거나 모르는 내용, 문제가 있어도 어디 물어볼 데도 없고 답답한데 학습질문실에 올리면 진짜 빨리 답해주시고(감동) 그냥 영혼없이 답해주시는 게 아니라 완전 세심하게 답해주십니다 - 수강생 김*정님

 

2. 지방직 시험이 끝나고 시험장에서 나오는 길에 사회복지 어렵다고 탄식을 하는 사람들을 여러명 봤습니다. 하지만 저는 풀만 했다고 생각을 했고 점수 또한 나쁘지 않게 나왔습니다. 이것이 다 수박 겉핥기식 공부가 아닌 깊게 들어가는 공부를 해서 그런 것이 아닌가 생각을 합니다. 특히 내년에는 조정점수가 없어져서 사복에 대한 비중이 더 높아질텐데 그러면 교수님의 강의가 더 빛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사복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주신 교수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수강생 이*민님

 

3. 솔직히 두문자도 외우기 쉽게 다 만들어 주시고, 95년 뷔랑 지민 얘기 하시면서 정신 보건법 , 사회복지 기본법 나올때마다 암기 할수 있게 반복 해주시는데 강의만 잘 따라 들어도 금방 외워집니다. 그리고 자료실에 연습삼아 공부 할수 있게 자료도 많이 올려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 수강생 나*은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