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사홈
  • 강좌정보
결제하기
강좌
192,000원
교재
[10%] 18,000원 16,200원
[10%] 45,000원 40,500원
총 주문금액
0

선생님 소개

김정현
스토리텔링으로 한국사 완성

강좌정보

강좌 정보
과목 한국사 학습단계 기본
강좌현황 완강 강좌 구성 총 62강
수업료
192,000원
수강기간 120일

강의 목차 (62)

강좌를 더욱 자세히 소개할게요.

강좌의 특징

[1순환] 2024 법원직 김정현 한국사 기본이론

2023.08.07(월)에 개강하여 12회 진행됩니다.

실강 종료 후 24시간 이내 영상이 업로드됩니다.

※ 교재는 ‘김정현 한국사 [내용의정석] 쾌 한국사’, '김정현 한국사 [내용의 정석] 요런(要learn) 필기' 입니다.

 

[어떤 강좌인가요]

 

■이론을 쉬운 용어로 설명하고, 출제되는 범위에만 집중하여 빠르고 콤팩트한 이론 학습이 가능한 강좌입니다.

■2024년 출제 경향을 예측하여 탄탄하게 한국사의 기본기를 쌓을 수 있는 강의 입니다.

■공무원 한국사에서 가장 중요한 기본기를 이해 후 암기 학습 방법으로 빠르게 완성할 수 있는 강좌입니다.

 

[수강생의 생생한 강의 후기!]

 

■ 강의를 듣다보면 정말 푹~~~ 빠져듭니다. 정말 너무 재미있어요. 설명을 너무 실감나게 잘해주셔서 마치 제가 그 시대속으로 빨려들어간 것처럼 감정이입이 되어 혼자서 강의를 들으며 화도 냈다가 슬프기도 했다가 통쾌해하기도 한답니다! 약 한시간동안의 시간이 절대 지루하지 않아요. 필기노트 교재도 얇아서 가볍고 가지고다니기 아주 최적화되어 있어서 대만족입니다. 아, 교재 이야기를 하다보면 끝이 없는데 초코집 교재도 정말정말정말 좋아요. 여러분! 정현쌤 강의를 믿고 따라가세요.   – 수강생 박00 님

 

■ 정현쌤 강의를 한 번이라도 수강한 분들은 아시겠지만 정현쌤 강의와 책은 타 강사님들과 퀄리티부터가 차이가 큽니다. 그 이유는 정현쌤의 책은 타 강사님들과 다르게 7종 교과서를 분석하여 책을 만들시고 핵심부분을 알려주시기 때문입니다.!! 재시생분들은 잘 알겠지만 합격을 결정하는 핵심부분은 어려운 문제를 더 맞추냐의 싸움인데 그 어려운 문제 대부분은 교과서에 나오는 사료와 문장을 응용하여 문제를 내기 때문에 그 문제를 대비하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하지만 정현쌤의 책은 그런 부분을 대비하기가 확실히 좋고 어려운 문제도 대비 할 수 있어 타 강사님들을 수강하는 분들과 다른 출발선에서 시작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러니 꼭 정현쌤을 선택하세요!!  – 수강생 구00 님

 

24년 법원등기직 단기합격을 원한다면,

법원직 전용 기본 강의로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