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사홈
  • 강좌정보
결제하기
강좌
240,000원
총 주문금액
0

선생님 소개

손진호
스토리텔링& SUMMARY 세법

강좌정보

강좌 정보
과목 세법 강좌유형 인강
학습단계 기출 강좌현황 실시간 업데이트
자료 교재 별매 강좌 구성 총 66강
수업료
240,000원
수강기간 100일

강의 목차 (66)

이런분들께 도움이 됩니다.

2024년 세무직 공무원 수험생

강좌를 더욱 자세히 소개할게요.

강좌의 특징

*10월 04일 개강, 주 2회 진행 8주 완성 강좌로 수업 후 24시간 내에 업로드 됩니다.
*교재는 출간 예정입니다.

 

[강좌 내용]

1) 1주차

워밍업의 단계로 공부한 세법의 전체적인 내용을 확인하는 조감도의 강의와 2023년 기출문제 '변형'에 대한 강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세법 조감도는 두달 이상 기본서를 학습하면서 휘발되고, 분산된 지식을 전체적인 스토리로 다시 바로 잡기 위한 강의입니다.

2023년 기출문제 변형은 누구도 부인할 수 없는 가장 최신의 기출 문제로 시험을 경험하고, 학습한 이론을 확인하려고 합니다. 기출문제는 기본서 학습 등으로 노출되었을 가능성이 높기에 변형 하여 풀어보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2) 2주~6주

단원별 기출문제를 중심으로 강의가 진행됩니다. 이론서로 해당 단원에 대하여 요약 학습한 후 기출문제 풀어보면서 지식을 잘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교정하는 단계입니다. 5주간 1회독을 진행합니다.

3) 7주~9주

단원별 기출문제가 이론을 정리하고 문제와 연결시키는 단계였다면, 7주 이후부터는 이론을 배제하고 문제풀이에 집중합니다. 실전과 같이 문제를 풀어보면서 이론과 문제풀이를 연결하는 훈련을 하며, 오답을 통해 약점을 분석하고 보완하여 실력을 향상시킵니다.

기출문제는 약 450문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수강 효과]
- 강의 수강을 통하여 세목별로 약점을 파악하고 보완할 수 있습니다.
- 전범위 기출문제를 통하여 시험장에서 필요한 문제풀이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 강의 범위의 예습 ☞ 문제풀이 ☞ 해설강의를 통하여 총 2회독이 가능합니다.